FAQ
자주묻는질문

  결제를 완료했습니다. AI Tutor를 어떻게 시작하나요?

결제 후 24시간 내에 AI튜터 운영자가 신청시 입력한 Mail과 SMS로 학습 안내를 드립니다.

  결제를 완료했는데 주문번호가 메일로 오지 않습니다.

결제하실 때 작성한 이메일의 스팸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.
주문번호 이메일은 “OOO님, AI튜터 상품 결제 내역입니다.”의 제목으로 발송됩니다.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, aitutor@carrotglobal.com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  AI튜터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.

AI튜터 APP의 최초 화면에서 “Forgot Password?”를 클릭하여 결제 시 입력한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주세요. 임시 비밀번호가 메일로 발송됩니다.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 → 내 정보에서 비밀번호 변경 후 사용해주세요.

  결제한 영수증은 어디에서 출력하나요?

결제 시 발송된 주문번호 이메일에서 출력하시거나,
수강신청 하기 → 수강신청 확인 에서 조회하여 영수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.

  AI튜터 앱 사용 제한이 있나요?

Android는 버전 7.0 이상, iOS는 버전 12.0 이상에서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간혹 Android 버전이 7.0이상인데 APP이 정상적으로 구동되지 않는다면
Chrome 브라우저 업데이트를 부탁드립니다.

※추가로 궁금하신 점은
aitutor@carrotglobal.com 으로 문의주세요.